‘르엘 어퍼하우스’, 수서역 복합개발을 통해 도시의 미래를 열어나가다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에 위치한 ‘르엘 어퍼하우스’가 서울 동남권 최대축의 개발 프로젝트인 수서역 복합환승센터 및 신세계백화점 개발의 중요한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독특한 주거 환경을 offering하는 헌인마을은 동시에 서울 도시계획의 미래적인 가치를 제시하는 핵심이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도심 내 자연 환경이 가미된 우수한 위치에 세워진 주거용 건물로, 초저밀도 단지에 총 222세대가 자리 잡고 있다. 도심 국지처럼 강나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에 자리잡은 르엘 어퍼하우스는 자연적인 주거환경과 함께 도시의 미래적인 가치 또한 보유하고 있다.

이곳은 ‘고요한 럭셔리’를 추구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며, 부와 성공의 과시적인 이미지보다는 삶의 원래적인 만족과 평화를 찾는 개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러한 추세는 최근 상징성이나 관리 미숙으로 실패한 하이엔드 주거 사례와 대비된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자연’, ‘프라이버시’, ‘품격 있는 커뮤니티’로부터 시작되는 주거 가치를 추구하며, 이를 통해 주거 본질에 대한 고민을 이어져 미래 자산 가치까지 좌우하는 전략에 주목한다.

서울 동남권의 최대 복합개발 프로젝트인 수서역 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을 통해 르엘 어퍼하우스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수서역점’ 등의 상업시설이 위치한 이 사업은 서울 동남권의 생활·문화 거점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동시에 강남 도심에서 확장된 상권 및 정주기반을 형성하는 일등공신이 될 것이다.

여기에 더해, 르엘 어퍼하우스는 지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한 수서역 환승센터와 신세계백화점 복합개발지로 인해 더욱 호의적인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는 기존에 르엘 어퍼하우스의 주거 가치를 확대시킬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시 및 자연의 여가혜택을 한층 끌어올린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르엘 어퍼하우스가 강남 도심과 수서 개발축을 연결하는 중추적인 입지에 위치하며, 숲세권, 도시 접근성, 미래 확장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입지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하였다.

한편, 16일에 오픈한 멤버십 클럽인 ‘카펠라 더 클럽(Capella Residences Seoul Club)’에서 르엘 어퍼하우스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의 공정과 조경을 확인할 수 있는 전망대와 동시에 ‘르엘 어퍼하우스 갤러리’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표현한 부분도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