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계열사, ‘효성 해링턴스퀘어 과천’ 오피스텔 359실 공급 예정

효성중공업이 12월에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효성 해링턴스퀘어 과천’ 오피스텔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공급될 오피스텔은 과천시 갈현동에 자리한 과천지식정보타운 공동주택 지구 내 일반상업 5블럭에 위치하며, 지하 5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이루어진 2개동으로 총 359개 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공급되는 세대는 멀티 발코니가 설계된 76A, 84A, 84B, 90A, 90B, 90C 타입과 펜트하우스 타입 등 다양한 형태를 포함하고 있으며, 최대 천정고가 2.75m로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실내 구조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2026년 1월 개통 예정인 4호선 지식정보타운역,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 IC 등 다양한 교통편이 가까워 강남과 판교 등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안심 도보 통학원이 가까워 유치원 및 초등학교 통학이 용이하며, 학원가까지 차량 이용 시 15분 이내로 이동 가능하다.

자연환경 면에서는 공원과 녹지 등 약 44만 제곱미터의 넓은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청계산과 관악산, 렛츠런파크, 서울대공원 등 다양한 천연 자연환경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이밖에도 이마트 평촌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매우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효성 해링턴스퀘어 과천은 과천의 편리한 인프라와 직주근접 환경, 그리고 역세권 개발에 따른 미래 가치 등을 한데 묶고 있어, 분양 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공급 예정인 이번 오피스텔에 대한 청약 및 정당계약은 12월에 진행될 계획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