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규제 지역 인천 원도심의 대장주, ‘인하대역 수자인 로이센트’ 정당계약 오늘부터 시작’

(주)BS한양이 인천 미추홀구 용현학익 2-2블록에 위치한 ‘인하대역 수자인 로이센트’를 24일부터 26일까지 세 일에 걸쳐 정당계약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아파트 단지는 비규제 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주목 받고 있고, 용현학익지구의 중심부 위치와 수자인 브랜드의 뛰어난 상품성을 약속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인하대역 수자인 로이센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43층까지 이르는 큼직한 규모로, 전체 1,199세대 중 959세대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특히 대형 타입의 세대가 있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인천 원도심의 신흥 주거 단지로 발돋움하며, 매력적인 위치와 함께 인근에 예정된 광역 교통망의 확충을 기대하게 작용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의 접근성 역시 개통 예정인 GTX-B 노선 청학역이 위치한 점을 고려하면 한층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입주자들은 입주 시점에 이미 구축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인접한 다양한 공원과 교육 시설 등도 더욱 끌리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와 더불어 상품 설계와 다양하게 마련된 커뮤니티 시설 역시 단지의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분양 가격은 주변 대비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특히 부동산 규제 대상이 아닌 지역에 위치한 점이 대출 부담을 줄여주므로 청약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비치고 있다.

관심 있는 청약자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방문하거나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