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문수로’, 숲세권과 학세권을 결합한 울산 남구 신정동의 신규랜드마크로 부상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이안 문수로’가 자연 친화적인 주거 환경, 우수한 교육시설 및 대규모 주거벨트의 중심으로 거듭나며 주목받고 있다. 따라서 이 단지는 자연의 쾌적한 품성을 중요시하는 주거시장에서 주요 선택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안 문수로는 남산근린공원 및 태화강국가정원 등 대규모 녹지에 인접하여 도시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숲세권의 중심이다. 1단지와 2단지는 각각 지하4~29층 160세대, 지하5~33층 147세대의 구조로, 84㎡의 단일 평형 설계로 실거주 선호도를 높였다. 특히, 단지에서 신정초등학교까지의 도보 이동시간이 1분 이내로 최적의 학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신정시장, 옥동 생활권, 대형 마트, 백화점, 병원, 행정기관 등 남구 중심시설이 차량으로 5~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일상의 편의성을 두루 보장한다. 앞으로도 이곳 신정동 일대에는 약 11,000세대 규모의 대형 브랜드 주거단지 조성이 계획되어 있어, 이안 문수로는 지역의 중요 주거 중심축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

업계 전문가들은 자연적인 숲세권, 교육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그리고 대규모 주거벨트의 중심으로서의 위치를 갖춘 ‘이안 문수로’가 장기간 거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대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