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 오피스텔, 7호선 초역세권 위치 활용한 할인 분양 실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신축 주거 단지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가 강력한 랜드마크로 관심을 끌며 할인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상동역 도보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 제1순환도로와 경인고속도로 등 주요 교통노선에 용이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2025년, 2027년 예정된 GTX-B·GTX-D와 7호선 청라 연장선, 송내부천선 등 주요 교통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웅진플레이도시 등의 생활 편의시설과 교육, 의료 인프라가 가까울 뿐만 아니라 넓은 공원과 녹지공간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안락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교육 환경 또한 매우 우수하며, 여러 초, 중, 고등학교가 인근에 분포해 있다.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의 맞은편에는 앞으로 ‘부천영상문화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상동역의 가치 상승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해당 단지는 총 104실 규모의 지하 5층~지상 2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호실은 전용 84㎡ 4베이 혁신 설계로 구성되어 공간 활용도에 뛰어나다. 분양 관계자는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는 매력적인 위치, 가까운 생활 인프라, 아름다운 자연 환경, 그리고 대규모 개발 호재 등을 갖춘 주거 단지”라며 주택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