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부권 교통의 중심인 영등포구 당산동의 소미 더클래스 한강 오피스텔이 분양중에 있습니다. 이 단지는 총 연면적 9,846.68㎡에 이르며, 지하 5층부터 지상 12층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지는 64개의 오피스텔과 52개의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대는 2~3인 가구를 위해 설계된 2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식기세척기와 광파오븐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며, 주차는 지하 자주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산역이 단지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여의도역까지는 약 3분, 고속터미널역까지는 14분, 신논현역까지는 약 17분이 소요되는 등 출퇴근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대형 쇼핑몰인 타임스퀘어,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도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높입니다. 한강공원과 선유도공원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시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금융 및 상업 거점인 여의도, 마포, 홍대와 생활권역인 영등포나 목동 등은 차로 각각 십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고려한다면, 영등포 뉴타운 사업과 신안산선 개통, 목동선, 서부BTX, 당산 환승정류장 등의 개발이 기대된다.
소미 더클래스 한강은 이미 준공이 완료되어 입주가 가능합니다. 세대 내부를 살펴보기 위해선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을 접수하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