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 지하철 7호선 상동역 최적의 역세권 아파트 분양

역세권 아파트는 대중교통 사용 시간 절감, 주변 상가 이용 편의 등의 장점으로 인해 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부동산 시장의 불안정성 속에서도 역세권 아파트의 분양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맥락 속에서 경기도 부천시 상동 일대에 위치한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 아파트 단지가 분양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9층에 이르는 건물로, 총 104개의 오피스텔이 설계되었다. 그리고 모든 오피스텔의 넓이가 전용면적 84㎡로, 4베이 아파트형 설계가 되어 있어 살기 좋은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가 지하철 7호선 상동역과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수도권제1순환도로와 경인고속도로와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 시설뿐만 아니라 웅진플레이도시, 부천체육관 등의 여가 생활 시설, 그리고 부천시청, 순천향대학교병원 등의 공공시설도 있어 좋은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석천초, 석천중, 상일초, 상일중 등의 학교가 가까워 통학하기 용이하다.

또한, 부천영상문화산업단지라는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으며, 주거시설과 뉴콘텐츠 생산의 융·복합센터, e-스포츠 경기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상동역 힐사이드 어반시티’ 아파트 단지의 분양에 관심 있는 분들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찾아 상세한 정보를 얻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