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대단지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이달 18일부터 견본주택 공개

인천시 부평구 산곡1동에 위치한 7호선 산곡역 초역세권 대단지,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의 견본주택이 이달 18일부터 공개됩니다. 이 재건축 아파트 단지는 최고 45층으로 총 2475가구를 건설하며, 이 중 1248가구를 일반에게 분양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대규모의 분양은 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이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은 교통 편리성을 자랑합니다. 이 재개발 아파트는 7호선 산곡역에서 약 15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산디지털단지까지 약 30분, 강남권까지 약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로의 접근성이 좋아 자동차 이동 또한 편리합니다.

또한 곳곳에 녹지 공간과 교육시설, 쇼핑 시설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거주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특히 아동을 둔 학부모들은 단지 내에 위치한 산곡초와 산곡초병설유치원을 비롯해 근방 학교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자랑합니다.

이 대단지는 또한 다양한 주택형을 제공해 주택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힙니다.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주택형이 마련되어 있어 1~2인 가구부터 큰 가구까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조경특화 설계 및 시공을 맡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은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를 위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티하우스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테마형 놀이터 등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부장 관계자는 “산곡역 인근의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는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은 지역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며 최상의 아파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견본주택 공개 일정에 관해 설명하며, “청약 일정은 4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순착적으로 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사 원본 : https://cville.dot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