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6.27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수도권의 주거용 오피스텔 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 주택 담보 대출 규제를 피해 ‘준주택’으로 분류된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함에 따라, 최근 분양이 시작된 다수의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매각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청약마감과 계약 진행 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주목받았다. 차별화된 상품성과 우수한 입지 조건, 풍부한 생활 인프라 등을 바탕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청약을 받았고, 현재 계약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주거 단지에 알맞은 크기의 주택 면적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수요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활용 가능한 큰 발코니 면적과 최대 49층까지의 높이가 주어진 단지 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은, 점점 더 많은 수요자들의 청약을 유도하였다.
또한, 이 단지는 청라국제업무단지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는 편리한 교통 시설과 여러 학교 및 기타 교육 기관과의 근접성 등 우수한 입지 조건으로 수요자들에게 선택 받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다양성과 모든 세대에 별도 창고가 제공되는 등 생활 편의성도 큰 장점으로 작용하였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 있으며, 2029년 12월 입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