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포제스한강’이 한강뷰를 꿈꾸는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로 떠올랐다. 한강과 아차산을 사이로 두고 배산임수 명당으로 확보한 이 고급 아파트는, 한강뷰를 가진 아파트 중 희소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제스한강’은 지하 3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128세대가 있으며, 전 세대가 한강뷰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용면적 84~244㎡의 다양한 타입을 제공하고, 대부분을 남향으로 확보해, 단열과 차음, 그리고 내구성이 우수한 로이삼중유리를 적용했다. 기둥식 건축공법이 사용된 이 아파트는 방음과 안전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932평의 고급 커뮤니티 시설, 단지와 바로 연결된 한강 산책로, 대규모 사우나와 한강뷰 피트니스 센터, 스크린 골프장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더불어 분양자의 요청에 따라 인테리어 변경이 가능해 더 큰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포제스한강’은 5호선 광나루역이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더불어 아산병원, 건국대 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의료기관, 고급 편의시설인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 에비뉴엘 등이 위치하고 있다. 교육 환경도 탁월해 사립초 기준 입학경쟁률 1위인 경복초등학교, 대원국제중학교,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이렇게 생활 환경과 교육 환경,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아우른 ‘포제스한강’은 한강뷰 고급 아파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