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식산업센터는 단순히 물류와 제조업 중심이 아닌 다양한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식산업센터들은 역세권에 건설되어 업무 만족도와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프리미엄 오피스’라는 새로운 변화를 겪고 있다.
이런 변화의 대표적인 예가 여의도와 인접한 당산역에 위치한 당산역 SK V1 타워이다. 이 건물은 프리미엄 오피스로 자리매김하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침체된 부동산 시장 속에서도 높은 분양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금리 인하 예정으로 인해 분양문의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당산역 SK V1 타워는 지하철 2호선과 9호선 더블역세권으로, 입주자들에게 수준 높은 업무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요 오피스권인 CBD, GBD, YBD와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한 이 타워는 2개 동 브랜드 타운형 지식산업센터가 조성된다. 상주 인력과 방문 고객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세제혜택 또한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다.
당산역 SK V1 타워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다양한 휴식 공간과 공용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어린이집과 유아놀이터 등을 조성해 아이들과 함께 출퇴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한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당산역 SK V1 타워가 초고층 오피스로서의 위치와 편리한 업무환경,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출퇴근 환경이 장점”이라며 “준공 후에는 인근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산역 1, 2차 SK V1 타워는 각각 2026년 6월, 2025년 9월에 준공 예정이며, 분양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